한국필립모리스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디자인 브랜드 셀레티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한정판 제품을 선보입니다.
윤희경 대표이사가 이끄는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인 하우스 셀레티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특별한 제품입니다.
출시 일정을 살펴보면, 28일부터 29일까지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골드 회원들을 위한 단 2일간의 사전 판매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이후 30일부터는 아이코스 닷컴과 전국 9개 직영 매장에서 정식 판매가 시작됩니다.
사진 제공 = 한국필립모리스
이번 협업의 배경에는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호기심은 혁신의 원동력'이라는 철학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궐련형 전자담배 분야 세계 1위 브랜드인 아이코스와 창의적 디자인으로 국제적 명성을 얻은 셀레티의 만남은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보여주는 혁신적 시도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스테파노 셀레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매니징 디렉터는 "셀레티와 아이코스는 혁신과 대담함이라는 핵심 가치에서 깊이 맞닿아 있습니다"라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혁신을 시도하는 두 브랜드의 철학이 이번 협업의 출발점입니다"라고 협업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셀레티 에디션의 디자인은 벨벳 같은 깊은 블랙과 메탈릭 골드의 조화가 돋보입니다. 여기에 셀레티만의 독특한 지그재그 패턴이 적용되어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업도 준비되었습니다. 셀레티 패턴 랩과 빛의 각도에 따라 골드 빛으로 변화하는 그라디언트 랩, 세련된 도어·링 세트 등이 포함되어 한정판만의 특별함과 개성을 더욱 부각시킵니다.
사진 제공 = 한국필립모리스
기술적 측면에서는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핵심 기술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터치스크린, 일시정지 모드, 플렉스 퍼프 등 최신 기능들이 적용되어 뛰어난 성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동시에 구현했습니다.
국내 출시 모델은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 셀레티 에디션,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 두 가지로 구성됩니다.
사전 구매 고객들에게는 셀레티 에디션 전용 액세서리 번들이 특별 제공됩니다.
오기 카페타노비치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총괄은 "이번 협업은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향한 여정의 중요한 이정표입니다"라며, "혁신적 비전을 공유하는 셀레티와 함께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이 일반 담배보다 더 나은 대안인 아이코스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라고 협업 의미를 강조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의 한정판 제품들은 출시할 때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선보인 아이코스 일루마 i 미네라 에디션은 출시 6일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한정판의 희소성과 감각적 디자인을 결합한 차별화 전략의 성공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