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가 운영하는 타이어 및 자동차 경정비 서비스 네트워크 '타이어모어'가 미쉐린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1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타이어모어 가을 MOR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쉐린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이 본격적인 동절기를 앞두고 안전 운행을 위해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타이어모어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 = 미쉐린코리아
타이어모어 매장에서 미쉐린 타이어 4본을 구매하고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은 최소 2가지 이상의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미쉐린 타이어 4본을 일괄 구입한 고객들은 2025년 미쉐린 멤버십 프로모션을 통해 5만원 상당의 GS 칼텍스 및 신세계백화점 결합 상품권 또는 미쉐린 여행용 수트케이스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순수 전기차 오너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전기차 오너들은 타이어모어 매장을 포함한 미쉐린 지정 대리점에서 2본 구입시 4만원, 4본 구입시 8만원 할인 쿠폰을 12월 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타이어모어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3만원 상당의 결합 상품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은 최소 8만원부터 순수 전기차 오너들은 최대 11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타이어모어는 미쉐린 그룹이 운영하는 타이어 및 자동차 경정비 원스톱 서비스 네트워크로, 올해 1월 국내 가맹 사업을 시작한 이래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미쉐린코리아
고객들은 타이어모어 매장에서 미쉐린을 포함한 여러 브랜드의 타이어 구매와 장착, 전문적인 유지 보수 서비스와 함께 오일,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등 차량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경정비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일부 타이어모어 매장을 비롯해 BFG와 아질리스 타이어는 이번 행사에서 제외됩니다.
'타이어모어 가을 MORE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타이어모어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타이어모어 매장 혹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