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홈플러스, 내일(16일)부터 인기 먹거리 파격가에 제공하는 'AI 물가안정 프로젝트' 전개

홈플러스, 창사 이래 최초 '몽 블랑제' 전 품목 반값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 전 품목을 50% 할인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 창사 이래 처음으로 진행되는 베이커리 전 품목 반값 할인으로, 최근 '빵플레이션'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홈플러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제공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정통단팥빵, The좋은버터롤, The좋은버터크로와상 미니, 생크림모카번, 순우유식빵 등 인기 제품을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온라인은 제외되며 제품당 1인 2개로 구매가 제한됩니다.


AI 기술 활용한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다양한 식품 할인 행사


홈플러스는 동시에 오는 10월 16일부터 22일까지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전개합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AI가 추천한 인기 먹거리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7대 카드 결제 시 제주 햇밀감은 6,000원 할인된 가격에, 15Brix 샤인머스캣은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또한 보먹돼 삼겹살·목심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청도 알반시와 단감도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사진 제공 = 홈플러스


오는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는 국내산 대란 30구를 1,000원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되었습니다. 생생 치킨카츠, 생생 양념육 3종은 각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됩니다.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은 반값에 구매 가능하며, 국내산 밤고구마는 3,000원 할인, 국내산 양배추는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제철 사과 특별전과 한국·스페인 수교 75주년 기념 행사


홈플러스는 오는 10월 16일부터 22일까지 '사과 유니버스' 행사를 통해 제철을 맞은 다양한 국내산 사과를 최적가로 선보입니다.


특유의 검붉은 색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인 '14Brix 감홍사과'와 익을수록 황금빛을 띠는 '12Brix 황금사과' 등 모든 사과 품목을 7대 카드 결제 시 각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같은 기간 한국·스페인 수교 75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인, 어디까지 맛봤니?' 행사도 진행됩니다.


스페인산 냉동 뼈없는·이베리코 대패삼겹살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각각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홈플러스


스페인산 와인도 7대 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사로호 마초맨과 보데가스 란 그란 리제르바는 10,000원 할인 마르께스 드 모니스트롤 까바와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뤼는 각 6,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빵플레이션에 대응하고자 창사 이래 최초로 '몽 블랑제' 베이커리 전 품목 반값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AI 물가안정 프로젝트, 사과 유니버스, 스페인 특별전까지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으니 홈플러스에서 물가 걱정 없는 장보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회생 절차를 차질 없이 완수해 모든 이해당사자가 바라는 긍정적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10만여 임직원과 협력사들이 한 뜻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홈플러스가 안정적인 회복과 발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