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귀멸의 칼날'과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진행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합니다.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퍼즐앤드래곤은 오는 10월 3일 오전 10시부터 10월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이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유저들은 매일 로그인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1일차, 5일차, 10일차에는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를 게임 내 메일로 받게 됩니다.
사진 제공 = 그라비티
이번 콜라보에서는 '시나즈가와 사네미', '히메지마 교메이' 등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마법석 7개! 귀멸의 칼날 콜라보 에그' 37종을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일부 캐릭터는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해 강력한 장비로도 활용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별 던전과 한정 보상으로 풍성한 콜라보 이벤트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스페셜 던전 '귀멸의 칼날 콜로세움!'이 등장합니다.
이 던전에서는 콜라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며, 콜라보 캐릭터를 리더로 편성할 경우 보상 드롭률이 100% 적용되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한텐구 강림!' 던전에서는 보스를 클리어하면 '한텐구'가 확정으로 드롭하며, 부위 파괴에 성공할 경우 일정 확률로 '귀멸의 칼날 콜라보메달'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멸의 칼날 콜라보 던전은 초급편과 상급편으로 나뉘어 제공됩니다.
이 던전들에서도 콜라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며, 던전에서 획득한 콜라보 메달을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혈귀의 시조 키부츠지 무잔 강림!' 던전에서는 보스를 처치하면 '혈귀의 시조 키부츠지 무잔'을 확정으로 얻을 수 있어 콜렉터들에게 큰 기쁨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외에도 고정 팀과 타임 어택 형식의 ''주'칭호 챌린지!', ''귀멸'칭호 챌린지!' 던전이 등장하며, 클리어 시 던전별 특별 칭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 교환소와 MP샵에는 기간 한정 콜라보 캐릭터 '우부야시키 키리야'가 새롭게 등장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퍼즐앤드래곤과 귀멸의 칼날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X 등의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