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8일(월)

"추석에도 만나요"... 르노코리아, 추석연휴 방문객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한다

추석 연휴 특별 영업과 고객 맞이 이벤트


르노코리아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정상 운영하며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회사는 긴 추석 연휴가 마무리되는 주말인 10월 12일까지 고객들이 전국 전시장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 맞이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자료] 르노코리아, 추석 연휴 기간 전국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 개최.jpg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오는 12일까지 추석맞이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 'bienvenue chez Renault'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행사 기간 중 전국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간단한 QR코드 인증 절차만 거치면 르노의 프렌치 감성이 담긴 '르노 프렌치 에코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승과 상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이와 함께 그랑 콜레오스,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 아르카나의 시승 또는 구매상담 및 계약 중 하나를 진행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경품으로는 주유 상품권 10만 원권, 다이슨 무선 청소기, 6박 7일의 르노코리아 차량 장기 시승권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는 출시 1년 만에 5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차량입니다. 이 모델은 넉넉한 실내 공간과 효율적인 연비, 첨단 편의·안전 기능, 뛰어난 차체 안전성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는 최근 그랑 콜레오스 출시 1주년을 맞아 UI 개선과 인포테인먼트 기능 강화, 파노라마 선루프 및 신규 내·외장 컬러 등을 추가한 2026년형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사진자료] 2026년형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신규 컬러 새틴 유니버스 화이트.jpg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모델의 특징


'2024 유럽 올해의 차'로 선정된 세닉 E-Tech는 LG에너지솔루션의 고성능 NCM 배터리가 탑재된 르노의 순수 전기차로, 경쾌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보여줍니다. 이 모델은 프랑스 소방당국과 함께 개발한 '파이어맨 액세스'를 통해 화재 상황에서도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며, 실내로 유입되는 외부 소음과 진동을 차단하는 '스마트 코쿤' 기술을 적용해 향상된 실내 정숙성을 제공합니다.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독특한 스타일리시 디자인과 합리적인 구성을 갖춘 모델로, 듀얼 모터 시스템의 '하이브리드 E-Tech'와 '1.6 GT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E-Tech에는 르노의 고성능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의 감성을 담은 '에스프리 알핀' 트림이 포함되며, 모든 모델의 아이코닉 트림에는 운전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 패키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번 행사 및 시승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과 르노코리아 엔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