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추석 연휴 맞아 중고차 구매 부담 완화 나서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K Car가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습니다.
'민생회복, K Car가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 = 케이카
케이카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를 돕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9월 8일부터 시작된 총 두 차례 프로모션 중 두 번째에 해당합니다.
180일 품질보증 서비스 'KW6' 무상 제공
케이카는 2차 프로모션 기간 중 생활 밀착형 인기 차량을 대상으로 180일간 보증 수리가 가능한 'KW6'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KW6'는 케이카의 품질보증 연장 서비스 상품으로, 국산차는 500만원, 수입차는 10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증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기간 내 홈서비스 온라인 구매를 통해 기획전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대상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카 앱·웹 내 '민생회복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 자가용 이용률 75% 넘어
케이카가 최근 실시한 추석 연휴 관련 자체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75% 이상이 올 추석 장거리 이동에 자가용을 이용할 계획이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응답자의 약 44%가 과거 또는 현재 추석 연휴를 앞두고 차량 구입을 고민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케이카는 이러한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추석 연휴를 앞두고 차량 구매를 고려하지만 비용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해결하고자 중고차 구매 혜택을 강화한 민생회복 2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부가 서비스 제공
케이카는 중고차 구매 시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대 400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위클리 특가'와 전국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홈서비스 타임딜'을 통해 다양한 인기 차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카에서 중고차, 신차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추석 연휴에도 실속 있는 혜택으로 필요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민생회복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차량 구매 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25년 업력의 중고차 플랫폼 선두주자
지난 2021년 10월 코스피 시장에 상장한 K Car는 25년 업력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입니다.
케이카는 직접 매입한 차량을 직접 판매하는 직영시스템으로 운영되며, 국내 최대 규모인 전국 48개 직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케이카는 지난 2016년부터 업계 최초로 이커머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2025년 출시한 차량 관리 서비스 '마이카'를 통해 판매와 매입을 넘어 차량 생애주기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 체계도 갖췄습니다.
케이카는 끊임없는 중고차 시장 혁신의 결과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고차 유통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으며,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에서 중고차 플랫폼 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