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8일(월)

"세차부터 호텔 상품권까지"...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사고수리 고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사고수리 고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이 사고수리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10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포르쉐 서비스 센터 분당, 양재, 부산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사고수리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포르쉐만의 차별화된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고수리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은 수리 규모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서비스 센터 사고수리 입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1).jpg사진 제공 = SSCL


디테일링 세차 서비스부터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상품, 프리미엄 호텔 상품권까지 제공되며, 구체적인 혜택은 각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테일 사고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비용의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365일 24시간 차량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지원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공식 딜러,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


SSCL은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공식 딜러로서 약 100명의 포르쉐 인증 테크니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 최다 수준으로, 이러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밀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높은 부품 재고 보유율을 통해 빠른 수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서비스 센터 사고수리 입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2).jpg사진 제공 = SSCL


운행이 불가능한 차량에 대해서는 캐리어 입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수리를 통해 교환된 일반 부품은 교환일 기준으로 2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전손 차량의 경우에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의 초과분을 지원해 고객 부담을 줄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7월에 오픈한 포르쉐 서비스 센터 양재는 지상 4층 규모의 도심형 서비스 센터로, 효율적인 구조와 쾌적한 대기 공간을 갖추어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첨단 자동조색기를 설치해 균일하고 높은 품질의 작업을 보장하며, 320kW 초급속 충전기를 포함한 약 20대 이상의 충전 인프라를 구축해 정비 중에도 편리한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스톱 사고 처리 시스템으로 고객 편의성 강화


SSCL은 사고 발생 시 고객과 서비스 센터, 보험사 간의 원스톱 처리를 지원해 사고 대응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긴급 상황에서는 SSCL 긴급출동 및 사고수리 무상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혜택과 이용 방법은 포르쉐 서비스 센터 양재, 포르쉐 서비스 센터 분당, 포르쉐 서비스 센터 부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어드바이저가 고객의 상황에 맞춘 상세한 안내와 상담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편, SSCL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SSCL 프렌즈'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배우 이민정과 정준원을 SSCL 프렌즈로 선정하는 등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르쉐 브랜드의 국내 도입 초기부터 함께해 온 대표 파트너로서, 최고 수준의 테크니션 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