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8일(월)

"럭셔리의 만남"... 애스턴마틴, 샴페인 '볼린저'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럭셔리 브랜드의 만남, 애스턴마틴과 샴페인 볼린저의 파트너십 체결


애스턴마틴이 샴페인 볼린저를 공식 샴페인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애스턴마틴은 샴페인 볼린저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되었는데요. 


두 럭셔리 브랜드는 전통과 장인정신에 대한 깊은 존중, 끊임없는 완성도 추구, 그리고 타협 없는 품질과 정밀성에 대한 헌신이라는 공통 가치를 바탕으로 명망 있는 협력 관계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두 아이콘의 만남…애스턴마틴·샴페인 볼린저, 글로벌 신규 파트너십 발표.jpg사진 제공 = 애스턴마틴


샴페인 볼린저는 지난 1829년 프랑스 아이 지역에서 설립되어 세련된 미각과 세심한 디테일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가족 소유의 독립적인 하우스로서 전통적인 장인정신을 존중하면서도 혁신을 포용하는 개척 정신으로 운영되어 왔습니다. 


특히 4,000개가 넘는 오크통을 관리하기 위해 자체 쿠퍼를 고용하는 전통부터 양조 방식에서의 신중한 혁신까지, 볼린저는 유산과 미래지향적 우수성 사이에서 독창적인 균형을 이루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1913년에 설립된 애스턴마틴은 영국의 성능, 스타일, 수제 장인정신을 대표하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애스턴마틴은 최첨단 엔지니어링과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결합해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는 스포츠카를 제작해왔으며, 이러한 가치는 샴페인 볼린저가 뛰어난 와인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추구해온 철학과 맞닿아 있습니다.


영국 왕실과의 인연으로 더욱 특별해진 파트너십


이번 파트너십은 두 브랜드가 영국과 맺어온 깊고 의미 있는 역사적 인연을 반영합니다.


애스턴마틴과 샴페인 볼린저는 모두 로열 워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볼린저는 지난 1884년부터 현재까지 영국 왕실에 샴페인을 공급해오고 있습니다.


샴페인 볼린저의 매니징 디렉터 샤를-아르망 드 블르네는 "이번 파트너십은 두 아이코닉 브랜드의 자연스러운 결합입니다. 양사의 메종은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유산, 그리고 각자의 영역에서 장인정신을 완벽히 구현한다는 가치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샴페인 볼린저가 전 세계에서 애스턴마틴의 가장 특별한 순간들과 함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두 브랜드가 서로를 위해 태어난 듯한 이번 파트너십은 세련된 미학과 짜릿한 퍼포먼스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사례라 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공식 샴페인 파트너로서 샴페인 볼린저는 전 세계에서 열리는 주요 애스턴마틴 경험 프로그램과 VIP 이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익스클루시브 런칭 행사부터 소규모 고객 모임, 서킷에서의 승리를 기념하는 순간부터 프라이빗 공개 행사에 이르기까지, 샴페인 볼린저는 특유의 개성과 스타일로 모든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할 예정입니다.


애스턴마틴의 브랜드 다이버시피케이션 디렉터 스테파노 사포레티는 "애스턴마틴은 성능, 장인정신, 예술성을 아우르는 잊지 못할 경험을 창조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샴페인 볼린저와의 파트너십은 타협 없는 품질, 가족의 유산, 우아한 디자인을 통해 이러한 정신을 완벽히 보여줍니다. 애스턴마틴의 세계에 그들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안목 있는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겠다는 양사의 의지를 다시금 확고히 했습니다.


애스턴마틴과 샴페인 볼린저는 함께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두 브랜드는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착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샴페인 볼린저와 애스턴마틴은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강조하며, 'NEVER DRINK & DRIVE' 메시지를 이번 파트너십과 관련한 모든 브랜드 활동에 통합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