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KGC인삼공사 정관장, 추석 연휴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운영... 5일 정오까지

정관장, 추석 연휴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운영


KGC인삼공사가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 배송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9월 30일부터 오는 10월 5일 정오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정관장 당일신청 당일배송.jpg사진 제공 = 정관장


이 서비스는 일반 택배 마감 이후에도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결제 즉시 수령인과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고객들은 오는 10월 5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을 직접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및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뿌리삼',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등 정관장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됩니다.


편리한 선물 전달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옵션


선물을 직접 전달하기 어렵거나 정확한 배송지 주소를 모르는 경우를 위해 정관장은 '매장픽업' 서비스도 함께 운영합니다.


이 서비스는 '정몰'에서 제품을 주문한 후 원하는 시간에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는 방식으로, 바쁜 명절 일정 속에서도 편리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몰'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선물 받는 분에게 메시지 카드를 전송할 수 있어, 마음을 전하는 정성까지 함께 담을 수 있습니다.


한편, 소비 진작을 위한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전국 750여 개 정관장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 가능한 매장 정보는 KGC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관장 측은 이번 소비쿠폰 정책이 추석 선물 수요 증가로 이어져 가맹점 매출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추석 명절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막바지 선물 수요가 급증하면서, 빠르고 간편한 당일배송 서비스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정관장은 추석 연휴 직전까지 정성과 품격있는 선물을 소중한 분들에게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관장은 오는 10월 9일까지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의 인기 제품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과 혈당조절 전문브랜드 'GLPro' 등 정관장의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