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8일(월)

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 '천안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충청권 네트워크 확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가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충청권 네트워크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난 8월 대전 전시장에 이은 두 번째 충청 지역 거점으로, 아우토플라츠는 서울, 경기 남부, 강원권을 넘어 중부 핵심 권역까지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해 전국 단위의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참고사진_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 천안 전시장 & 서비스센터 오픈_서비스센터 (1).jpg사진 제공 = 폭스바겐 코리아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이번 신규 거점은 한 곳에서 신차 구매 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총 181평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더욱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아틀라스, 골프, 투아렉 등 폭스바겐의 주요 모델을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내방 고객의 편의를 높였습니다.


서비스센터에는 동시에 5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는 최신 워크베이와 폭스바겐 공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 인력을 배치해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 3,000평 규모의 복합단지 내에 자리 잡아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 대형 베이커리 카페와 셀프 세차장 등의 편의시설을 통해 고객들이 대기 시간에도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우토플라츠 박용필 대표이사는 "충청권은 수도권과 영호남을 잇는 전략적 요충지이자 고객 서비스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릴 중요한 거점"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폭스바겐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변치 않는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가치 중심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참고사진_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 천안 전시장 & 서비스센터 오픈_서비스센터 (2).jpg사진 제공 = 폭스바겐 코리아


한편, 아우토플라츠는 송파, 분당, 판교, 안양, 원주, 대전, 천안 등 총 7개 전시장과 안양, 판교, 하남, 원주, 대전, 천안 등 6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가까운 시일 내 청주 서비스센터를 오픈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