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추석 연휴 앞두고 '베스트셀러 기획전' 진행
한국앤컴퍼니그룹 산하의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자사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제공 = 한국타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길어진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장거리 운전을 계획하거나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의 슈퍼 컴포트 타이어 '벤투스 에어 S', 프리미엄 사계절용 타이어 '벤투스 S2 AS', 그리고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등이 프로모션 대상입니다.
풍성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여
티스테이션닷컴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상품 4개를 한 번에 구매하고 오는 10월 19일까지 장착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당 고객들은 4만 원 상당의 GS칼텍스·이마트 통합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상품권은 지급 대상자에 한해 오는 10월 21일에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개별 발송될 예정입니다.
또한,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를 구매하는 모든 온라인 회원들은 무료 배송과 무료 장착 서비스라는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과 자세한 혜택 내용은 티스테이션닷컴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현재 전국에 75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그리고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연계한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 'all my 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기반으로 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와 온라인 타이어 구매 및 장착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