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추석 맞이 7박 8일 장기 시승 이벤트 실시
KG 모빌리티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차량 경험을 제공하는 '추석 장기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일부터 10일까지 총 7박 8일 동안 무상으로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KGM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편안한 귀성·귀경길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캠핑과 차박 같은 다양한 레저 활동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시승 차량으로는 액티언, 무쏘 EV, 렉스턴, 티볼리 등 KGM의 대표 모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KGM
특히 야외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토레스 캠퍼와 루프탑 텐트가 장착된 무쏘 칸 등 레저 특화 차량도 마련되어 있어, 추석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차종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이번 시승 이벤트에서 주목할 만한 차량으로는 액티언 하이브리드와 무쏘 EV가 있습니다.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전기차에 버금가는 정숙성과 효율성을 자랑하며, 가족 단위 이동에도 충분한 거주성과 적재 공간을 제공합니다.
무쏘 EV는 중형 SUV 이상의 편안함과 넉넉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실용적이고 편안한 장거리 운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진 제공 = KGM
시승 신청은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26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KGM 공식 홈페이지나 SNS 채널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첨된 고객들은 전국에 위치한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차량을 수령하게 됩니다.
KGM은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KGM 사쉐와 여행 다과 세트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또한 시승 후 SNS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무쏘 EV 시계, KGM 포인트 20만, 할리스 커피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됩니다.
KGM 관계자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편의에 맞춰 다양한 차종을 준비했다"라며 "KGM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