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바다와 메르세데스-벤츠의 만남, 한성모터스 팝업 이벤트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여수 모이핀 카페에서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한성모터스는 지난 9월 19일부터 오는 10월 1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메르세데스-벤츠 CLE 450 4MATIC Cabriolet과 9월 신규 출시된 E 200 AMG Line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이 주관하는 이번 팝업 이벤트는 추석 연휴를 포함한 관광 성수기에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한성모터스
특히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모이핀 카페 스카이점에서 진행되어, 프리미엄 자동차와 여수 해안의 절경이 어우러지는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입니다.
전시 차량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CLE 450 4MATIC Cabriolet과 올 가을 신규 트림으로 출시된 E 200 AMG Line을 시작으로 다양한 모델이 순차적으로 소개됩니다.
방문객들은 카페 내 마련된 전용 상담 공간에서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부담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과 특별 시승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이벤트
이번 팝업 이벤트는 단순한 차량 전시를 넘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한성모터스
차량 상담 고객에게는 F&B와 모이핀 드립백이 제공되며,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Swell x Moifin' 보틀ž머그 세트가 증정됩니다.
소셜미디어를 통한 참여 이벤트도 마련되었는데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방문 인증을 하면 현장에서 캡슐 뽑기를 통해 100% 당첨되는 메르세데스-벤츠 리유저블 컵 또는 모이핀 드립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시글 참여자 중 베스트 포토그래퍼로 선정된 3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피크닉 세트가 제공됩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은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에서 출발해 하멜 등대를 거쳐 모이핀까지 이어지는 특별 시승 코스입니다.
여수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메르세데스-벤츠의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이 코스를 완주하고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인증하면 모이핀 드립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이사는 "올해의 딜러십 1위 순천전시장이 준비한 이번 팝업 이벤트는 전남권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의 장으로, E-Class·CLE 등 다양한 라인업을 한 달간 전시하며 여수의 아름다운 해안 풍경 속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가치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는 지역 기반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메르세데스-벤츠의 품격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성모터스는 최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사' 초대 수상자로 선정되며 총 1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이번 팝업 이벤트를 주관하는 순천 전시장은 전국 60개 딜러십 중 '올해의 딜러십' 1위를 차지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