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하이트진로음료, 야구장서 한국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음주운전 근절 위한 하이트진로음료의 책임감 있는 캠페인


하이트진로음료가 지난 18일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협력하여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야구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Enjoy with ZERO, Drive Safe!' 슬로건 아래 건강한 음주문화 조성과 음주운전 예방을 목표로 기획되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캠페인 현장에서는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음주측정 체험 부스가 운영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직접 확인하며 음주 후 운전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자연스럽게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 참여 유도


하이트진로음료는 캠페인의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음주측정 체험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는 키링, 코스터, 포토카드, 볼펜 등 하이트진로음료의 굿즈를 제공했으며,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관람객들에게는 무알코올 제품인 '하이트제로0.00' 1캔을 증정했습니다. 이러한 체험형 이벤트는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캠페인의 취지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라인업을 중심으로 책임 있는 음주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국내 최초로 출시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은 시원한 맛과 풍미는 유지하면서도 알코올 함량을 0.00%로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알코올뿐만 아니라 칼로리와 당류까지 제로화하여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도 부합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야구장과 같이 음주가 빈번한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음주측정을 체험하며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무알코올 음료 라인업을 기반으로 건강한 음주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