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키움증권, "당신의 의견이 서비스가 됩니다"... 제17기 고객 패널 모집

키움증권, 고객 의견 청취 위한 '제17기 고객 패널' 모집 중


키움증권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제17기 고객 패널'을 이달 28일까지 모집하고 있습니다.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관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운영되어 온 프로그램인데요.


250922_키움증권, ‘제17기 고객패널’ 모집.png사진 제공 = 키움증권


특히 키움증권은 더 많은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작년부터 고객 패널 모집 횟수를 연 2회에서 4회로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17기 고객 패널은 펀드, 연금, RP 금융상품을 보유한 키움증권 고객만 지원할 수 있으며, 금융상품별로 30명씩 총 9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고객 패널 활동 내용과 혜택


선정된 고객 패널들은 이달 29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키움증권이 제시하는 펀드, 연금, RP 상품 관련 주제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게 됩니다.


고객들은 자신의 생각과 제안을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되는데요.


키움증권은 의견을 제출한 모든 고객 패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특히 우수한 의견을 제시한 고객들에게는 금융상품별로 별도 시상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보다 질 높은 피드백을 수집하기 위한 조치로 보입니다.


키움증권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하승선 이사는 "그동안 고객 패널의 의견으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해 금융소비자 보호에 도움 받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패널의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인 만큼 17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고객 패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