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8일(월)

KGM, 평택항 페스티벌서 티볼리 경품 제공...지역 주민과 소통 강화

KGM, 평택항 페스티벌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 소통의 장 마련


KG 모빌리티가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평택항 페스티벌-다함께 차차차'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KGM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시민들과 가까이에서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20일 경기도 평택항국제여객터미널 일대에서 개최된 이번 축제는 평택시를 대표하는 지역 행사로,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세계 각국의 음식과 푸드트럭, 지역 주민들이 직접 참여한 트렁크 마켓과 농·수산물 직판장이 마련되었고, '평택항 슈퍼스타'라는 시민 참여 경연 프로그램과 인기 가수 노라조의 공연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제공되었습니다.


20250922_KGM_평택항_페스티벌_1.jpg사진 제공 = KGM


KGM의 적극적인 지역 사회 참여와 마케팅 활동


KGM은 이번 행사에서 소형 SUV '티볼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지역 주민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활동을 펼쳤습니다. 또한 별도의 홍보 부스를 마련해 자사의 주요 차량 모델을 전시하고 시민들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전기차에 가장 가까운 '액티언 하이브리드'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국내 최초 전기 픽업 '무쏘 EV', 정통 픽업의 강자 '무쏘 칸' 등 다양한 차량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KGM은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해 행사장 분위기와 어울리는 풍선과 솜사탕을 제공했으며,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있는 썬캡 만들기와 전시 차량을 직접 만들어보는 종이 자동차 만들기 등 체험형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20250922_KGM_평택항_페스티벌_2.jpg사진 제공 = KGM


특히 차량을 활용한 'KGM Family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무쏘 엠블렘이 새겨진 추억의 달고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많은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행운의 티볼리 주인공과 KGM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던 티볼리 경품 추첨에서는 경기 평택시 중앙동에 거주하는 김승준씨가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김승준씨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축제에 왔다가 꿈에 그리던 티볼리까지 경품으로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연인과 티볼리를 타고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고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티볼리를 경품으로 제공해준 KGM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KGM은 시민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송탄관광특구 한마음대축제 등 지역 축제 후원뿐만 아니라, 사내 봉사단 '네바퀴동행'을 통한 지역 환경개선 캠페인과 소외계층 자원봉사, 평택연탄나눔 후원금 전달, 한마음 장학회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