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물가 부담 줄이는 롯데마트 PB 제수용품 할인 행사
롯데마트가 고물가 시대에 명절 준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오는 내달 1일까지 자체 브랜드 제수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실제로 롯데마트의 지난해 추석 명절 기간 제수용 PB 간편식 매출이 2023년 명절 기간 대비 30% 이상 증가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송편, 전, 갈비 등 명절 대표 간편식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제수용 PB 냉동식품은 일반 상품보다 20% 가량 저렴한 데다 최대 20%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가성비를 극대화했습니다.
사진 제공 = 롯데마트
명절 상차림을 위한 다양한 PB 간편식 할인
대표 상품인 '요리하다 LA식 꽃갈비'는 2,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이 제품은 구이용으로 적합한 부위를 8mm 두께로 정형해 육즙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데요. '요리하다 남도떡갈비'와 '요리하다 한입쏙 떡갈비'도 각각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류 제품도 풍성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요리하다 고기깻잎전', '요리하다 동태전', '요리하다 동그랑땡', '요리하다X교동전선생 표고전' 등 전류 4종은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요리하다 오징어해물완자'는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추석 대표 음식인 송편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되었습니다.
'요리하다 흰 깨송편'과 '요리하다 쑥 깨송편'은 국산 멥쌀로 만든 피에 참깨 소를 가득 넣은 냉동 간편식으로, 브랜드 냉동 송편 대비 20% 이상 저렴합니다.
이 상품들은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수 음식 부재료부터 생활용품까지 폭넓은 할인
제수 음식에 필요한 부재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었습니다.
꼬지전용 '오늘좋은 김밥햄'과 '오늘좋은 요리용 맛살', '오늘좋은 김밥 단무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됩니다. 또한 대용량 '오늘좋은 국산 돈육 살코기햄'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주말특가로 1,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생활잡화 제품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좋은 롤백', '오늘좋은 위생장갑', '오늘좋은 나무젓가락', '오늘좋은 종이그릇' 등 제수 필수용품 4종은 균일가에 판매됩니다.
'오늘좋은 오븐글라스 8종'은 2개 구매 시 개당 40% 할인되며, '오늘좋은 세라믹 인덕션 냄비·프라이팬 10종', '오늘좋은 올스텐 조리도구 12종'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연주 롯데마트·슈퍼 식품PB개발2팀장은 "가성비와 간편함을 동시에 갖춘 제수용 PB 상품으로 명절 장바구니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만족도는 높이고 물가부담은 낮출 수 있는 다양한 PB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