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블릿 '푸응 7Days 팻버닝', 다이소 온라인몰 완판 기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헬스케어의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푸응 7Days 팻버닝'이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연이은 품절 행진을 기록했습니다. 이 제품은 판매 채널 다변화 전략의 일환으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몰까지 영역을 확장했는데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단시간 내 완판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닥터블릿은 지난 11일 다이소 온라인몰에 첫 입점했으며, 론칭 당일 불과 30분 만에 준비된 재고가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이어 지난 18일 재입고된 물량 역시 5시간 만에 품절되면서 두 차례에 걸쳐 준비된 모든 재고가 빠르게 판매되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사진 제공 = 닥터블릿
체중 관리 관심 증가와 합리적 가격의 시너지 효과
닥터블릿은 이러한 인기 요인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접근성 높은 구매 방법을 꼽았습니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체중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적 특성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구매 욕구를 자극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이에 닥터블릿은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재고를 확보하여 오는 10월 추석 연휴 중 재입고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는 명절 기간 체중 관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보입니다.
사진 제공 = 닥터블릿
닥터블릿헬스케어 도경백 대표는 "닥터블릿의 '푸응 7Days 팻버닝'이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2차에 걸친 판매 모두 당일 매진돼 '다이소 품절대란템'으로 자리잡게 되었다"며 향후 계획에 대해 "앞으로 품목을 다양화하고 재고를 강화하는 등 건강 니즈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건기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푸응 7Days 팻버닝'은 체중 감소와 체지방률 감소 등 6가지 지표에서 효과를 인증받은 기능성 원료 CLA를 1일 섭취량 기준 1,400mg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글로벌 기업 inno Bio사의 순도 80%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 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