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국민 치약' 메디안의 새로운 시작... BI 리뉴얼과 함께 '1450 고불소 치약' 출시

메디안,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1450 고불소 치약' 출시


아모레퍼시피 ㄱ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브랜드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시장에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치아 관리에서 주목받고 있는 고불소 트렌드에 맞춰 개발됐습니다.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1450ppm의 고불소 함량을 적용해 충치균을 99.9% 억제하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고불소 2X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거칠어진 치아 표면과 손상된 치아를 더욱 하얗고 빛나게 유지해주고, '고불소 딥클린' 효과로 사용 후에도 입 안에 잔여감 없이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메디안은 이번 브랜드 BI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에도 주력할 계획입니다.


정돈된 디자인과 진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K-덴탈케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향후 치석케어 치약과 고불소 치약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국민 치약 메디안,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K-덴탈케어 브랜드


한편, 메디안은 오랫동안 국민 치약으로 사랑받아왔으며, 대표 상품인 치석케어 치약은 누적 판매량 3억 개를 돌파하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이를 통해 메디안은 대한민국 No.1 치석치약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습니다. 또한 메디안은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뛰어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의약외품 수출실적 톱10 내에 메디안의 치석케어 라인 제품 2개가 포함되어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임을 증명했습니다.


신제품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쿠팡에서 사전 판매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1일부터는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