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8일(월)

MINI코리아, 전국 8개 전시장서 'MINI 고-카트 데이' 개최... "MINI 차량 성능 직접 체험한다"

MINI 고-카트 데이, 전국 8개 전시장에서 개최


MINI 코리아가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8개 전시장에서 'MINI 고-카트 데이'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뉴 MINI 패밀리 전체 라인업 완성을 기념하여 MINI 특유의 고-카트 감각과 주행의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습니다.


사진-MINI 코리아, 전국 전시장에서 ‘MINI 고-카트 데이’ 시승 행사 개최.jpg사진 제공 = MINI 코리아


시승 프로그램에는 올-일렉트릭 MINI 쿠퍼, 에이스맨, 컨트리맨을 포함한 전기차 모델부터 내연기관 모델까지 MINI의 모든 차종이 준비됩니다. 


참가자들은 전시장별로 마련된 특별 주행 코스를 통해 MINI 차량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지역 맛집 음식 픽업과 같은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며 색다른 방식으로 MINI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프로그램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팀에게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와의 협업으로 탄생해 지난 6월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 레이스에서 공개된 뉴 MINI JCW 래핑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다채로운 MINI 브랜드 체험과 특별 전시


이번 행사에서는 시승 프로그램 외에도 MINI의 역사와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 공간이 마련됩니다.


클래식 Mini 차량을 포함한 헤리티지 전시와 MINI 오리지널 액세서리 전시가 진행되며, 데우스 엑스 마키나와의 글로벌 협업으로 제작된 래핑 차량 및 의류 컬렉션을 실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국의 프리미엄 접이식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 런던'과 협업한 의류 컬렉션도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이 외에도 순발력 훈련 게임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아날로그 감성을 살린 포토존, 촬영 부스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이 개성 있는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MINI 고-카트 데이에 참가하는 모든 팀에게는 이니셜 각인이 가능한 MINI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키링이 팀당 1개씩 증정됩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20일 인천 송도 전시장을 시작으로 분당, 대구, 해운대, 수원, 계양, 창원, 광주 등 전국 8개 MINI 전시장에서 주말마다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각 전시장 운영 딜러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전시장이나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