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해외주식 옮기면 현금 리워드"... 삼성증권, 최대 700만원 지급

해외주식 대체입고 시 최대 700만원 리워드 제공


삼성증권이 타 증권사에서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옮기는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입니다.


삼성증권은 다른 증권사의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70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삼성증권_해외주식 대체입고(9월).jpg사진 제공 = 삼성증권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네 가지 필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두 번째로는 타 증권사에서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출고하여 삼성증권 계좌로 대체입고해야 하며, 이때 최소 1천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세 번째 조건은 오는 9월 30일까지 해외주식을 최소 1천만원 이상 매매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2025년 10월 31일까지 해외주식 잔고를 유지해야 합니다.


단계별 리워드 지급 체계로 더 많은 혜택 제공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한 고객들에게는 오는 11월 중에 순입고액과 거래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리워드 체계는 순입고액과 매매금액에 따라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최소 순입고액 1천만원을 대체입고한 후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 매매 시 1만원, 1억원 이상 5억원 미만 매매 시 2만원, 5억원 이상 매매 시 5만원의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이러한 단계적 구조는 순입고액 50억원 대체입고 후 10억원 이상 매매 시 최대 700만원까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당 연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거래금액 산정 시 온라인과 오프라인 거래를 모두 합산하여 반영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한편,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들을 위한 별도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지난 2020년 1월 1일부터 2025년 8월 29일까지 해외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조건 충족 시 최대 100달러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이벤트가 그것입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엠팝'에서 이벤트 기간 내에 참여 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엠팝'을 통해 확인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투자자들은 금융투자상품 투자 시 투자원금이 손실될 수 있다는 점을 항상 유념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