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소니, 'e스포츠팀' 프나틱과 손잡고 개발한 게이밍 기어 브랜드 'INZONE' 풀 라인업 공개

소니, 프로 게이머와 함께 개발한 'INZONE' 게이밍 기어 풀 라인업 공개


소니가 e스포츠팀 '프나틱'과 협업해 개발한 게이밍 기어 브랜드 'INZONE'의 풀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이번에 공개된 INZONE 신규 라인업은 플래그십 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 '인존 H9 II'와 완전 밀폐형 구조의 유선 인이어 게이밍 이어폰 '인존 E9'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여기에 소니 최초의 게이밍 키보드 '인존 키보드 H75', 가볍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게이밍 마우스 '인존 마우스 A', 그리고 게임 장르별 최적화된 마우스패드 '인존 마우스패드 D'와 '인존 마우스패드 F'까지 추가되어 완벽한 게이밍 기어 에코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프로 게이머의 피드백으로 완성된 게이밍 인이어 이어폰 'INZONE E9'


국내 첫 출시되는 '인존 E9'은 소니가 선보이는 최초의 완전 밀폐형 구조 유선 게이밍 인이어 이어폰입니다.


이 제품은 밀폐된 본체와 노이즈 차단 이어 팁을 통해 뛰어난 소음감소 효과를 제공합니다. 특히 e스포츠 경기장의 시끄러운 관중 소음부터 일상적인 게임 플레이 중 발생하는 사소한 배경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게이머가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존 E9은 유럽의 유명 e스포츠 팀 '프나틱'의 전문적인 피드백을 바탕으로 FPS 게임에 최적화된 사운드 튜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적의 발자국 소리, 총알 재장전 소리, 멀리서 들려오는 위협 등을 더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USB-C DAC를 통해 PC 게이밍용 INZONE Hub를 활성화하면 가상 7.1채널 오디오와 360 공간 음향을 즐길 수 있으며, 개인 취향에 맞게 오디오 프로파일과 EQ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게임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다양한 연결성


인존 E9은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는 콤팩트한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노이즈 차단 폼 팁과 실리콘 하이브리드 팁이 함께 제공되어 사용자의 귀 형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며, 이어폰 본체와 오디오 박스를 함께 수납할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특히 USB-C DAC를 활용하면 AUX 포트가 없는 모바일 기기나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유선 이어폰처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주목할 만한 점은 인존 E9이 '에이펙스 레전드 글로벌 시리즈 5년 차 챔피언십'에서 공식 사용 승인을 받은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프로 선수들이 인존 E9의 편안한 착용감, FPS에 최적화된 사운드, 그리고 탁월한 노이즈 차단 기능을 활용해 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될 전망입니다.


인존 E9은 9월 4일부터 소니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을 비롯한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판매됩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INZONE은 게이머들의 승리를 지원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은 프로게이머들의 생생한 피드백과 소니의 오디오 기술력이 결합된 결과물"이라며 "최고의 게이밍을 위해 헤드셋·이어폰·키보드·마우스·마우스패드까지 풀 라인업을 준비한 만큼 게이머들이 어떤 장르에서도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