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얼리버드 티켓 판매 폭발적 성과
국내 유일의 미국 여자프로골프 정규 투어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가 얼리버드 티켓 판매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오는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전라남도 해남군에 위치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예매 초기부터 골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BMW
지난 8월 진행된 1·2차 얼리버드 판매 기간 동안 갤러리 입장 티켓은 총 3천여 장이 판매되었습니다. 이는 수도권에서 개최된 작년 대회 동기간 대비 무려 4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지방에서 개최됨에도 불구하고 대회의 인기가 더욱 높아졌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LPGA 투어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자 하는 골프 애호가들의 열정이 티켓 판매 성과로 이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프리미엄 관람 패키지, 차별화된 골프 경험 제공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일반 갤러리 티켓뿐만 아니라 VIP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관람 옵션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VIP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관람권인 'BMW 엑설런스 클래스 패키지'는 작년 대비 2배 이상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끌었습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인 '옥토버페스트 라운지 패키지'는 오픈과 동시에 전량 매진되는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패키지는 파인비치 코스 15번홀 티잉 그라운드 옆에 마련되며, 환상적인 절경을 배경으로 최적의 관람 환경과 식음 서비스, 라운지 주차장 패스 등의 편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합니다. 이러한 성과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골프 경험에 대한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BMW 엑설런스 클래스 패키지 구매자들은 18번홀 그린 옆 BMW 엑설런스 라운지에서 최고급 케이터링과 음료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VIP 전용 주차 패스, BMW의 럭셔리 차량을 활용한 쇼퍼 서비스 등 차별화된 의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골프 관람의 품격을 한층 높였습니다.
관람객 편의성 강화한 다양한 티켓 옵션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는 타지역에서 방문하는 갤러리의 편의성을 위해 모든 권종에서 양일 입장권을 신설했습니다.
이 양일 입장권은 일일권 2매를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특히 BMW 엑설런스 클래스 패키지와 옥토버페스트 라운지 패키지가 포함된 양일 입장권에는 숙박과 전용 셔틀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방문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품격 있는 관람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대회를 향한 팬 여러분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프리미엄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이 성공적인 글로벌 스포츠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