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로지텍G, 팬 참여형 브랜드 위크 성황리에 마무리
농심 레드포스가 공식 게이밍 기어 파트너 로지텍G와 함께 진행한 브랜드 위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로지텍G는 글로벌 주변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게이밍 주변기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지난 8월 29일과 9월 1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한화생명e스포츠와 kt 롤스터와의 경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농심 레드포스
경기장 내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로지텍G의 PRO X TKL 무선 게이밍 키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피드 타건 게임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스포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브랜드 위크 현장에서는 스피드 타건 게임에 참여한 팬들 중 일정 타수 이상을 달성한 참가자들에게 농심 신라면을 증정했으며, 기록 상위 3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되었습니다.
상위 입상자들은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이 로지텍G 게이밍 기어와 함께 촬영한 미공개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는 특별한 기회를 얻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브랜드 위크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농심 레드포스
"내가 닮고 싶은 농심 레드포스의 플레이 스타일은?" 주제로 진행된 이 이벤트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의 플레이 스타일과 로지텍G PRO X TKL 무선 게이밍 키보드의 기능을 확인한 후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미공개 폴라로이드와 로지텍G PRO X TKL 무선 게이밍 키보드가 경품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양사의 성공적인 협업과 향후 계획
로지텍G 담당자는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농심 레드포스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심 레드포스와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브랜드 위크 운영을 담당한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팀 역시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G의 뛰어난 기술력을 팬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로지텍G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진 제공 = 농심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