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주한이탈리아대사관과 함께 세계미식여행 3탄 개최
홈플러스가 주한이탈리아대사관과 손잡고 세계미식여행 3탄 '이탈리아, 어디까지 맛봤니?' 행사를 개최합니다.
28일 홈플러스 측은 오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150여 종의 이탈리아산 식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지난 4월부터 '홈플러스와 떠나는 세계미식여행'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소싱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해외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왔는데요. 이러한 전략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실제로 지난 4월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1탄 미국편 행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으며, 6월 12일부터 26일까지 열린 2탄 캐나다편 행사는 전년 동기 대비 무려 77%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이탈리아 식품 특별 할인 및 프로모션 풍성
이번 이탈리아 미식 여행에서는 다양한 특별 할인 행사가 마련되었습니다. 첫 주차인 오는 3일까지는 이탈리아 듀럼밀로 만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파스타 30여 종을 7대 카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90년 전통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의 캡슐커피도 합리적인 가격부터 판매하며,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영양가 높은 이탈리아 고대 곡물 '파로'와 천연 재료로 만든 '카스텔리모 포지타노캔디'는 저렴한 가격에 1+1 행사로 진행됩니다.
특별히 이번 행사를 기념해 누적 판매 500만 병을 돌파한 홈플러스 메가 히트 와인 3탄 '빈야드' 2종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탈리아 와인을 7대 카드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탈리아산 '싱싱회관 참다랑어 모둠회'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올리브유, 파스타 소스, 치즈, 버터, 감자칩 등 다양한 이탈리아 식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이탈리아 여행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홈플러스는 식품 행사와 더불어 '이탈리아, 어디까지 가봤니?' 여행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다음달 말까지 홈플러스 매장 내 하나투어, 모두투어에서 이탈리아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객실당 와인 1병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고객들에게 세계의 먹거리를 저렴하게 선보이고, 글로벌 소싱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자 국가별 세계미식여행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기업회생절차라는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음에도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판매하고, 약 10만 명의 임직원과 관계자 분들의 소중한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홈플러스를 향한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