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31일까지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 진행
쿠팡이 럭셔리 주방용품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쿠팡은 25일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 제공 = 쿠팡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주방용품 브랜드 20여 개가 참여해 고품질 주방용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 라인업은 럭셔리 테이블웨어부터 프로페셔널 쿡웨어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아우릅니다.
웨지우드, 로얄코펜하겐과 같은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와 휘슬러, 즈윌링, 드부이에 같은 전문 셰프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습니다.
특히 르크루제와 같은 세계적인 주방용품 브랜드도 이번 행사에 함께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특별 할인가로 만나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대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웨지우드의 페스티비티 머그, 로얄코펜하겐의 블루 코펜하겐 한식기 찬기부터 휘슬러 인덕션 샌프란시스코 냄비세트, 즈윌링 파이브스타 블록세트, 르크루제 플라워접시 세트까지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팡은 고객들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습니다.
'BEST 대표 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별 세일' 코너를 통해 원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후기가 증명하는 BEST' 코너와 컵·잔, 식기, 냄비·프라이팬 등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분류한 '카테고리별 상품 보기'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쿠팡의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배송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쿠팡 관계자는 "평소 소장하고 싶었던 글로벌 명품 키친 브랜드를 쿠팡의 특별한 혜택과 편리한 로켓배송으로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