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남양유업, '네이버 강세일' 참여... 테이크핏·초코에몽 등 최대 68% 할인

남양유업, 네이버 강세일 통해 건강 제품 최대 68% 할인


남양유업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이벤트에 참여하여 단백질 음료와 분유 등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가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으로, 남양유업은 무더운 여름철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사진) 남양유업, ‘네이버 강세일’ 참여.jpg사진 제공 = 남양유업


할인 행사에 포함된 대표 제품으로는 운동 전후 근력 보충과 식사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테이크핏 맥스',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테이크핏 프로', 당류 0g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가 있습니다. 


또한 영유아 분유 '아이엠마더', 인기 제품인 초코우유 '초코에몽', 그리고 0kcal 수분 보충 음료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등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었습니다.


소비자 혜택 풍성, 쿠폰과 포인트 적립 기회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되었습니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에는 네이버 강세일 선착순 10%·15%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매일 자정과 오후 7시에는 선착순 200명에게 남양유업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회원 전용 10% 쿠폰이 제공됩니다. 


구매 확정 및 포토리뷰 작성 시에는 최대 6천 포인트가 적립되고, '베스트 리뷰왕'으로 선정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 속에서 단백질 음료, 차 음료 등 대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남양유업은 지난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로 전환된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주력해왔습니다.


맛있는우유GT, 아이엠마더, 불가리스, 초코에몽, 17차, 테이크핏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남양유업은 공채·경력직 채용을 병행하며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그 결과 지난 2025년 2분기 기준으로 4개 분기 연속 당기순이익 흑자를 이어가며 경영 안정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