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한우·굴비·청과까지 할인...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개시

현대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실시


현대백화점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20일간 '2025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지난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압구정본점을 포함한 전국 모든 점포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홈쇼핑의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 예약판매 진행.jpg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장 10일간의 긴 연휴 기간에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이번 사전 예약 판매 물량을 작년 추석 예약 판매 기간보다 약 20% 증가시켰다고 설명했습니다.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물량 확대 전략이 돋보입니다.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할인 혜택


현대백화점은 이번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한우, 굴비, 청과, 건강식품, 주류 등 인기 있는 선물세트 약 220여 종을 선보이며,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현대특선 한우 죽 세트', '현대명품 사과 배 세트', '현대 영광 참굴비 죽', '명인명촌 미본 선 세트'가 할인 판매됩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되었습니다.


더현대닷컴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현대백화점카드 결제 시 상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H몰에서는 오는 9월 8일부터 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물류 관리 강화


장우석 현대백화점 식품사업부 상무는 "소비자들의 선택권 확대를 위해 프리미엄부터 실속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예년보다 늦은 추석 명절과 긴 명절 연휴에 대비해 배송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물류 전반에 대한 관리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