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가치 높은 무등산 수박,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롯데백화점이 국내 유일 특산품인 광주 무등산 수박을 오는 10월 5일까지 전국 27개 점포에서 선보입니다.
수도권 17개점과 지방 10개점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이 특별한 수박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무등산 수박은 광주광역시 무등산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국내 유일의 지역 특산품으로, 연중 단 2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상품입니다. 이러한 희소성 때문에 수박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는 그 희소가치가 더욱 높아졌는데요. 단 7개 농가에서 약 2,000통만 출하되어 예년보다 구하기 어려워졌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이런 귀한 무등산 수박의 올해 첫 수확 물량을 전국에서 가장 먼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가격대로 만나는 프리미엄 수박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광주 무등산 수박은 크기와 무게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로 판매됩니다. 다양한 크기와 가격대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자신의 필요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등산 수박은 일반 수박과 달리 당도가 높고 식감이 뛰어나 프리미엄 과일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되는 무등산 수박을 전국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한정된 수량인 만큼 관심 있는 고객들의 빠른 방문을 권한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