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한국 공식 텔레그램 채널 오픈... 신속한 정보 전달 강화
두나무가 업비트의 한국 공식 텔레그램 채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채널 개설은 사용자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투명한 정보 전달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업비트는 이번에 개설된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공지사항과 주요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특히 공식 채널을 통한 소통 강화로 사칭 계정이나 허위 정보로 인한 투자자 피해를 예방하는 효과도 기대된다고 업비트 측은 설명했습니다.
사용자들은 텔레그램 앱에서 @upbit_news를 검색하거나 공식 URL을 통해 채널에 접속할 수 있으며, 구독 시 업비트의 최신 소식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업비트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갤럭시 S25와 비트코인 증정
업비트는 공식 텔레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9월 2일 오후 5시까지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업비트 공식 SNS 채널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퀴즈 이벤트로, KYC(본인 확인)를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학습 자료를 확인한 후 퀴즈를 풀고 만점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갤럭시 S25 엣지 업비트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이 제공됩니다.
두 번째는 텔레그램 전용 리딤코드 이벤트입니다. 채널 구독자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500명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딤코드가 공개되며, 이를 통해 1인당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업비트 관계자는 "공식 텔레그램 채널은 사용자들이 가장 빠르고 정확한 공지를 받아볼 수 있는 소통 창구"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보호와 투명한 정보 전달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