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밀바엔' 이준혁, 엔제리너스 팬사인회서 팬들과 소통... 잊지 못할 여름 선물

엔제리너스, 이준혁 배우와 함께한 특별한 팬사인회 성황리에 마쳐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지난 13일 배우 이준혁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잠실 석촌호수 인근에 위치한 엔제리너스 석촌호수D/I점에서 진행되었으며,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롯데GRS_250820_이미지자료①] 엔제리너스, '밀바엔' 이준혁 팬사인회 성황리에 마쳐.jpg사진 제공 = 롯데GRS


이번 팬사인회는 엔제리너스가 지난 7월 리뉴얼 출시한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를 기념하여 진행된 'CRUSH SUMMER' e스탬프 적립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엔제리너스는 이 프로모션을 통해 최고급 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과 이준혁 팬사인회 응모권 등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했는데요. 스탬프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의 행운의 주인공들이 이날 팬사인회에 초청됐습니다.


이준혁, '밀바엔'으로 팬들과 특별한 소통의 시간


현장에 있던 관계자에 따르면, 이준혁 배우는 사인회뿐만 아니라 하이파이브, 질의응답 시간 등을 통해 팬 한 명 한 명에게 정성 어린 팬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엔제리너스 커피를 시음하며 감탄을 표현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롯데GRS_250820_이미지자료②] 엔제리너스, '밀바엔' 이준혁 팬사인회 성황리에 마쳐.jpg사진 제공 = 롯데GRS


이준혁 배우는 '밀바엔(밀키 바닐라 엔젤)'이라는 애칭으로 올해 2월부터 엔제리너스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특히 그의 생일에 맞춰 엔제리너스는 '밀키 바닐라 엔젤' 밀크쉐이크와 에스프레소 메뉴를 특별히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연예인 모델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사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롯데GRS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아메리치노 크러쉬로 잠시나마 더위를 쉬어가는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엔제리너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소통의 기회를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