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의 뷰티 브랜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확대
배우 고현정의 뷰티 철학을 담은 브랜드 코이(Koy)가 자사의 대표 제품인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을 오늘(20일)부터 주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확장은 온라인에서 쌓아온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반으로 한 유의미한 행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코이
코이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 기획세트를 오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만 8천 원대에 선보입니다. 이는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 50ml와 10ml 미니 2개를 함께 증정합니다.
임상으로 입증된 탄력 개선 효과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은 지난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먼저 입점하여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입지를 다져온 제품입니다.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이 들어간 캡슐 제형 크림으로, 1mm 표피부터 진피 3mm 아래까지 캡슐의 영양이 도달하여 즉각적인 탄력 부스팅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2주 만에 ▲피부 볼륨감 ▲얼굴 전체 탄력 개선에 대한 임상을 마쳤으며, 1회 사용만으로 ▲1mm 속피부 탄력 개선 ▲3mm 속피부 탄력 개선을 입증했습니다.
여름철 강한 햇볕에 손상됐던 피부를 진정시키고, 다가오는 초가을의 건조한 날씨에 대비해 탄력과 보습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판교점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도 공식 매장을 운영하며 인지도를 높여온 코이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올리브영N 성수를 시작으로 홍대 타운, 코엑스몰점, 압구정로데오역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코이 관계자는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형성된 브랜드 팬층과 입소문에 힘입어 오프라인 유통 확대를 본격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코이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