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코리아, X-E5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X 시리즈의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X-E5'의 정식 출시를 맞아 특별한 론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X-E5를 구매하고 10월 10일까지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정품 배터리와 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내용입니다.
고객들은 프로모션 종료 후 4주 이내에 사은품을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후지필름
X-E5는 최근 개최된 엑스 서밋 상하이 2025에서 처음 공개된 제품으로, 콤팩트한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이 카메라는 후지필름의 5세대 이면조사형 4020만 화소 센서와 최신 이미지 처리 엔진을 탑재해 AI 기술 기반의 빠르고 정확한 오토 포커스, 최대 1/180,000 셔터스피드, 상용감도 ISO125 등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혁신적 디자인과 첨단 기술의 만남
X-E5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X 시리즈 최초로 상판 전체를 단일 알루미늄 금속 조각을 정밀하게 절삭 가공하여 제작했으며, 플랫하면서도 날렵한 모서리와 섬세한 곡선이 조화를 이루어 최상의 그립감과 시각적 만족감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특히 상판 후면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메탈릭한 질감을 강조하고 다이얼 조작성을 향상시켜 더욱 쾌적한 촬영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필름 시뮬레이션 다이얼은 바디와의 간격을 최소화한 정밀한 표시창을 갖추어 사용자가 원하는 필름을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직접 설정한 필름 레시피를 다이얼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타일리시한 로프형 숄더 스트랩은 X-E5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합니다.
사진 제공 = 후지필름
X-E5는 기술적인 면에서도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X-E 시리즈 최초로 중앙에서 최대 7.0스톱, 주변부에서 6.0스톱에 달하는 강력한 5축 바디 내장형 손떨림 보정 메커니즘을 탑재했습니다.
자이로 센서의 감지 정확도 향상과 새로운 알고리즘 채택으로 카메라 흔들림에 대한 반응성을 높여,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데일리 카메라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몰입감 높은 촬영 경험과 구매 정보
사용자들은 뷰파인더를 통해 장면에 완벽히 몰입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조작성도 뛰어납니다.
필름 카메라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하고 미니멀한 '클래식 디스플레이' 모드가 전자식 뷰파인더에 구현되어 감성적인 촬영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화면비에 따라 촬영 범위 밖의 영역을 반투명 또는 선 패턴으로 표시하는 '서라운드 뷰' 기능도 포함되어 광학식 뷰파인더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X-E5는 후지필름 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실버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초소형·초경량 단렌즈 'XF23mmF2.8 R WR'을 X-E5와 함께 키트 구성으로 먼저 선보입니다.
이 렌즈는 사용하기 쉬운 초점 거리 23mm에 전체 길이 23mm, 약 90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입니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최소 촬영 거리 20cm를 지원해 접사 촬영 능력이 우수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함도 돋보입니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X-E5는 후지필름의 독자적인 디자인 철학과 최첨단 기술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매력적인 카메라"라며, "세련된 디자인과 직관적인 조작성을 겸비해 사진을 사랑하고 일상의 아름다움을 담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X-E5와 함께 기록하는 매 순간 순간이 예술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