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디플러스 기아와 함께하는 '딮기 편의점' 팝업스토어 참여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e스포츠 팀 디플러스 기아와 함께하는 특별한 팝업스토어에 참여합니다.
오는 8월 24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딮기 편의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7월 출시 이후 큰 화제를 모았던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협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크록스
이번 팝업은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팬들에게 독창적이고 즐거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최근 패션 업계는 소비자가 브랜드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는데요.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착용부터 콘텐츠 체험, 실시간 이벤트 참여까지 소비자 참여도가 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이를 SNS와 연계해 자발적 확산을 유도하는 방식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크록스는 이번 디플러스 기아 팝업을 통해 e스포츠 팬과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게임과 패션을 연결하는 새로운 접점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콘셉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POP-UP SQUARE'에 마련된 '딮기 편의점'은 디플러스 기아 소속 선수들을 점장과 아르바이트생 캐릭터로 설정한 독창적인 콘셉트로 구성되었습니다.
구단 IP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캐치! 티니핑', '뉴에라' 등과의 협업 상품도 이곳에서 최초로 공개됩니다. 또한 인기 굿즈를 새로운 디자인과 구성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팝업 기간 동안 팬 참여형 프로그램, 구매 리워드, 선수단 깜짝 방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하이라이트는 지난 7월 크록스와 디플러스 기아가 함께 선보인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입니다.
이 제품은 크록스의 대표 모델인 '클래식 클로그'에 디플러스 기아를 상징하는 아이시클 그라데이션 컬러와 팀 아이덴티티를 담은 지비츠™ 참을 더해 팬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가볍고 유연한 착화감, 뛰어난 통기성, 손쉬운 세척 등 크록스 특유의 장점을 모두 갖춰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며, 출시 직후부터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크록스는 '딮기 편의점' 팝업 기간 동안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팝업 현장에서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디플러스 기아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를 증정하는 행운의 기회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