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60% 할인 '베이비&키즈쇼' 진행
쿠팡이 육아 필수품을 찾는 부모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쿠팡은 18일 7,000여 개의 육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베이비&키즈쇼'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제공 = 쿠팡
이번 행사에는 유모차와 카시트 브랜드인 조이, 순성, 리안, 다이치를 비롯해 수유 및 이유식 용품 브랜드 마더케이, 유비맘, 퍼기, 기저귀와 물티슈 브랜드 보솜이, 베베앙, 하기스, 영유아 식품 브랜드 베베쿡, 엘빈즈, 아넬라, 그리고 완구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 러닝리소스 등 100여 개의 유명 육아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습니다.
신규 참여 브랜드와 다양한 할인 상품
특히 이번 '베이비&키즈쇼'에는 '유비맘'이 처음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유비맘의 대표 상품인 '시그니처 PPSU 빨대컵'은 의료기기에 주로 사용되는 PPSU 소재를 활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쿠팡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만 원대 할인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조르단 아동용 스텝 1 칫솔과 베이비 치발기 세트, 르번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5구 스텐접시, 락피도 비타민D 츄어블 1000IU, 도블 순발력 게임 등 실용적인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2025년 '상반기 베스트셀링' 상품으로 선정된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8,000원대의 아띠래빗 아기 토끼 실리콘 과즙망 세트, 1만 원대의 이지캔 하우스리필 280 기저귀쓰레기 봉투 10개, 3만 원대의 블루래빗 아기와 놀아주는 꼬꼬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우회원 전용 추가 혜택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4,000원, 1만 원, 2만 원의 추가 할인 쿠폰이 증정되어 더욱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합니다.
쿠팡 관계자는 "'베이비&키즈쇼'는 매 행사마다 가성비 높은 '육아템'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육아를 돕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