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14일부터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등 신제품 앞세운 할인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압도적인 가성비와 품질을 갖춘 신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막바지를 위한 신선 식품부터 바캉스 먹거리까지 엄선하여 특별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되는 'CRAZY 4일 특가'입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이 기간 동안 미국산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을 신규 출시 기념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1인당 1kg 한정으로 판매되며, 온라인에서는 제외됩니다. '옥먹돼'로 불리는 이 프리미엄 돼지고기는 미국 중서부 콘벨트 지역의 옥수수를 주 사료로 사용해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 균일한 마블링이 특징입니다.
신선 과일부터 생활 필수품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
신선 과일 카테고리에서는 '유명산지 복숭아'를 7대 카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4Brix 유명산지 캠벨포도'와 '15Brix 유명산지 거봉포도'는 각각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됩니다.또한 '대란 30구'는 1,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또한 '대란 30구'는 1,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봉지라면 멀티팩 90여종' 중 3개, '파이·비스킷·껌 130여종' 중 3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산 '무항생제 온가족 닭볶음탕'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건강과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심플러스 두유'도 새롭게 출시됩니다. 이 제품은 심플러스 커피, 심플러스 차음료에 이은 1,000원 균일가 음료 시리즈로, 합리적인 가격에 풍부한 콩 함량을 자랑합니다.
나트륨과 당 함량을 낮추면서도 진한 콩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무균 포장으로 위생적입니다. 시리얼과 함께 섭취하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합니다.
오는 8월 20일까지는 'AI물가안정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 특가로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과 '미국산 초이스 부채살'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한돈 일품포크 앞다리살·뒷다리살·갈비'는 50% 할인가로 제공됩니다.
지역 특산물과 사전예약 상품도 풍성
같은 기간 '강원물산전' 행사에서는 '맛난이 달콤한 양배추'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오는 15~17일에는 '단단 파프리카', '산지직송 아삭어린 햇당근'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평창 고랭지 대파'는 마이홈플러스 멤버 특가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또한, 8월 27일까지 '충북 괴산 청천농협 햇 청결 건고추' 3kg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사전 접수 기간에 7대 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매장 고객서비스센터 방문이나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매장 픽업은 오는 9월 4~7일, 온라인 주문 배송은 9월 4~5일에 순차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막바지 여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옥먹돼', '심플러스 두유' 등 홈플러스만의 차별화된 고품질 가성비 신상품을 필두로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신선식품은 물론, 쟁여두기 좋은 가공식품까지 지금 먹기 딱 좋은 상품들을 엄선해 파격가로 준비한 만큼 홈플러스와 함께 마지막까지 맛있는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약 10만명의 홈플러스 및 협력사 직원들은 회사가 회생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예전의 활기찬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 아래 각자의 자리에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라며, "여러모로 여건이 어렵지만, 고객에게 전과 다름없는 쾌적한 쇼핑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