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스포티 감성의 데일리 향수 나왔다... LG생활건강, 아디다스 '바이브' 향수 컬렉션 선보여

아디다스 바이브,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으로 국내 첫선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VIBES)'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입니다.


이달 1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총 6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아디다스 바이브는 아디다스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새로운 향수 라인으로, LG생활건강이 국내 공식 판매처로서 마케팅, 유통, 판매를 전담하게 됩니다.


이번 컬렉션은 '에너자이징(Energizing, 활력감)', '업리프팅(Uplifting, 행복감)', '컴포팅(Comforting, 편안함' 등 3가지 카테고리에 기반한 라인업을 통해 경쾌한 여름날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젊은 세대를 위한 데일리 향수 라인업


이번 신제품은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신감을 유지시켜주는 데일리 아이템으로서 활동적이고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15~35세의 젊은 세대를 겨냥했는데요.


스포츠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되어, 운동 후나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적이고 친숙한 향이 특징입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에너자이징 라인에는 강렬한 활기를 품은 시트러스 머스크 향의 '에너지 드라이브 EDP(오 드 퍼퓸)'과 생기발랄한 과일과 꽃 향을 담은 '스파크 업 EDP'이 있습니다.


업리프팅 라인은 싱그러운 자몽과 자스민 향으로 행복감을 주는 '해피 필즈 EDP'과 오가닉하고 우디한 스피어민트 향의 '풀 리차지 EDP'으로 구성됐고, 컴포팅 라인은 포근한 바닐라 향 베이스의 '칠 존 EDP'과 '겟 컴피 EDP'이 각각 라벤더와 만다린 향을 활용하여 2가지 콘셉트의 휴식 무드를 제공합니다.


아디다스 바이브는 6가지 향을 30ml, 50ml, 100ml 등 다양한 용량으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으며, 부담 없는 가격대를 통해 주요 고객층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은 젊은 세대의 웰니스 트렌드와 합리적 소비 패턴에 부합하는 데일리 향수"라며, "앞으로도 아디다스만의 액티브한 브랜드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