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MZ세대 몰린 성수동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팝업 대성공... 이틀 동안 2500명 방문

성수동, MZ세대와 관광객들의 스포츠 챌린지 핫플레이스로 변신


서울 성수동이 지난 주말 MZ세대와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스포츠 챌린지 명소로 탈바꿈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지난 9~10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개최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 팝업 행사가 누적 방문객 약 2,500명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행사 현장 생중계 네이버 라이브쇼핑은 20만 명의 시청자를 모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팝업 행사는 오픈 시간부터 마감까지 운동을 즐기는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 가족 단위 방문객들로 북적였는데요. 이를 통해 WPI와 '셀렉스 프로핏'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행사는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구성되어, 총 5개의 체험존이 마련되었습니다.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이 방문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았습니다.


프로 보디빌더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온라인에서도 화제


각 체험존에서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 '프로핏 WPI 드링크' 등의 제품과 특별 제작된 나일론 백, 키링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된 특별 이벤트도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특히 지난 9일에 진행된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의 원데이 클래스는 운동 노하우를 배우려는 참가자들로 가득 찼습니다.


이틀간 깜짝 방문한 여러 스포츠 선수들과 인플루언서들은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으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SNS 소문내기 미션'도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며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된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대표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은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WPI를 100% 사용한 제품입니다.


WPI는 체내 흡수가 빠르고 근육 합성에 중요한 BCAA가 풍부해 운동 후 근육 회복과 성장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운동부터 영양섭취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경험한다는 콘셉트에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며 참여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WPI 분리유청단백질의 우수성과 '프로핏' 제품의 장점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다양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셀렉스는 WPI 100%를 사용한 '프로핏 드링크'로 편의점 단백질 음료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습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한 이후 생애주기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확대하며 국내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