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시즌 2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확대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시즌 2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1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일상 속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BAT로스만스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통해 더욱 몰입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입니다.
시즌 2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참여형 캠페인으로 확장되었으며, 특히 상반기에 좋은 반응을 얻었던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소비자 참여를 한층 강화할 예정입니다.
컬러풀한 경험으로 가득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오는 8월 25일부터 시작되는 대표 프로그램 '컬러 뱃지 이벤트'는 '컬러 아워 유니버스'라는 테마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옵니다.
디스커버글로 홈페이지에서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며 더욱 화려해진 뱃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세계를 다채롭게 꾸밀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BAT로스만스
또한 '글로 픽'이라는 콘텐츠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여행, 예술, 음식, 스타일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관심사에 맞춘 감성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브랜드와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고, 일상 속에서 글로만의 독특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시즌 2 캠페인은 글로의 다채로운 제품과 컬러풀한 콘텐츠를 통해 일상에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자 기획되었다"며 "멤버십 프로그램 강화와 함께 하이퍼 시리즈의 전용 스틱 네오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제공 = BAT로스만스
한편, 지난 2월부터 진행된 시즌 1에서는 컬러를 주제로 글로와 네오의 감각적인 정체성을 부각시켰습니다.
밤하늘의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아 보랏빛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한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을 선보였으며, 네오의 캡슐형 제품 '보라보라 클릭'과 '썬키스 클릭'을 출시해 새콤달콤하고 상쾌한 풍미로 차별화된 맛 경험을 제안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