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26SS 글로벌 수주회 성황리에 개최
젝시믹스가 26SS 글로벌 수주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성수동의 '팩토리얼 성수'에서 개최되었으며, 일본, 중국, 대만 법인 및 중국 파트너사 YY스포츠와 인도네시아 등 관계사에서 5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5회째를 맞이한 이번 수주회에서는 액티브, 에센셜, 스윔, 애슬레저 등 총 7개 카테고리에서 1,000여 종의 제품이 공개되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수주회 공간은 카테고리별 라인업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특별히 연출되어, 참가자들이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제공 = 젝시믹스
또한 국가별 관계사들과의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캐주얼한 네트워킹 공간도 마련되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기능성과 확장성 강화한 26SS 컬렉션 공개
젝시믹스의 26SS 시즌 컬렉션은 기능성과 확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러닝 라인인 RX러닝에서는 기능성을 한층 강화하여 도심과 아웃도어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세련된 하이브리드 러닝룩을 선보였습니다.
짐웨어 부문에서도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사진 제공 = 젝시믹스
스윔웨어 카테고리에서는 청량한 아이시 컬러와 산뜻한 톤온톤 구성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젝시믹스는 이미 실내·외에 최적화된 수영복을 선보이며 고객층 확대에 주력해왔으며, 내년에도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스윔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 라인에서는 냉감 및 경량화 소재를 활용해 필드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유니크하고 세련된 룩을 제안하며 기존 제품과의 디자인 차별성을 강화했습니다.
올해도 일본과 중국은 에센셜과 러닝 라인에, 대만은 에센셜과 짐웨어 라인 등 액티브웨어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사진 제공 = 젝시믹스
젝시믹스 관계자는 "26SS 수주회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의 니즈와 만족도를 미리 확인할 수 있었다"며, "단순한 제품 수주를 넘어서 파트너사들과 단단한 관계 구축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젝시믹스는 일본, 중국, 대만 법인 외에도 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전략적인 매장 출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