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아우디코리아, 석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하루 최대 24대 정비 가능"

아우디 석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하루 최대 24대 정비 가능


아우디 코리아가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와 함께 '아우디 석촌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번에 문을 연 서비스센터는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에 걸맞은 최신 정비 시설과 고객 편의 공간을 갖추어 아우디 소유자들에게 한층 향상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아우디 석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33㎡, 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진_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석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jpg사진 제공 = 아우디 코리아


이를 통해 하루 최대 24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는데요. 최신 정비 설비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대기 시간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쾌적한 라운지도 함께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 접근성 향상과 프리미엄 서비스 확대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는 차량 판매를 넘어, 소유와 유지관리의 모든 단계에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석촌 서비스센터를 비롯해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신뢰와 만족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태안모터스의 강형규 대표는 "석촌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강남권 고객들의 정비 접근성과 서비스 이용 편의성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아우디 석촌 서비스센터는 서울시 송파구 삼학사로 26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3시까지 운영됩니다.


오픈을 기념하여 8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는데요.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아우디 고급 장우산을 증정하며, 서비스 연장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캐리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일반 유상 수리 부품에 한해 20%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태안모터스 서비스센터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의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충하여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 전반에 걸쳐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