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지앵 감성 담은 황금빛 고양이 립밤, 한정판으로 출시
프렌치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PAUL & JOE)가 특별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입니다.
황금빛 고양이 장식이 돋보이는 '골든캣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이 그 주인공인데요, 오늘(1일) SSG에서 단독 선런칭됩니다.
사진 제공 = 폴앤조
이번 에디션은 19세기 파리 낭만주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고풍스러운 조각 기둥과 당당한 황금 고양이 장식을 통해 파리지앵의 우아한 미감을 담아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한정판 립밤
조각 기둥에는 폴앤조 보떼의 시그니처 패턴인 국화 문양이 새겨져 있으며, 그 위에는 당당히 자리한 황금빛 고양이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파리지앵 감성과 고양이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골든캣 립밤의 케이스는 실용성도 뛰어난데요, 고양이 립밤 4종은 물론 립스틱 리필과도 호환이 가능해 나만의 립스틱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계적 출시로 소비자 기대감 높여
고양이 덕후와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구루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이번 폴앤조 골든캣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8월 1일 SSG에서 단독 선런칭을 시작으로 판매가 시작됩니다.
이후 오는 8월 8일부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롯데ON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판매처를 확대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 특별한 한정판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