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메이플스토리M, 260레벨 이상 도전 가능한 신규 보스 '선택받은 세렌' 등장

메이플스토리M, 신규 주간 보스 '선택받은 세렌' 업데이트


넥슨이 인기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새로운 도전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넥슨은 1일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주간 보스 '선택받은 세렌'을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 메이플스토리M, 신규 주간 보스 '선택받은 세렌'.jpg사진 제공 = 넥슨


이번에 추가된 '세렌'은 260레벨 이상의 고레벨 캐릭터들이 도전할 수 있는 주간 보스 콘텐츠입니다. 스토리 배경으로는 세르니움의 기사 '세렌'이 제른 다르모어에 의해 이성을 잃고 폭주하게 된 설정을 갖고 있는데요. 


플레이어들이 이 보스를 성공적으로 처치하면 '미트라의 분노' 엠블렘, '솔 에르다의 기운 350개', '마력의 증표'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보상 중 하나인 '미트라의 코어 젬스톤'을 사용하면 다수의 적에게 동시에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신규 5차 스킬 '크레스트 오브 더 솔라'를 얻을 수 있어 캐릭터 성장에 큰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


확장된 '모두의 버닝' 이벤트로 더욱 빨라진 캐릭터 육성


넥슨은 신규 보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모두의 버닝 1+2 부스트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모두의 버닝' 이벤트보다 혜택이 확대되어, 하나의 캐릭터를 육성하면 다른 두 개의 캐릭터가 함께 성장하는 시스템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두 개의 동료 용사 캐릭터에게 230레벨까지 1+2 레벨업 버닝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180레벨 이상 캐릭터로 리더 영웅 캐릭터를 선택하고, 100~229레벨 사이의 캐릭터를 동료 용사로 지정하면 됩니다.


육성 과정에서 획득하는 보스 포인트를 활용하면 '상급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 ''이벤트'태풍 성장의 비약', '빛나는 합성석'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도 얻을 수 있어요.


같은 기간 동안 '황금 문어와 함께한 여름날 – 황금 문어와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이 이벤트는 매일 첫 접속 이후 흐른 시간에 따라 경험치가 누적되며, 특별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시간에도 경험치가 쌓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얻은 코인으로 '극한 성장의 비약', '스타포스 +1성 100% 강화권' 등 희귀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어 효율적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합니다.


'메이플스토리M'의 신규 주간 보스 '선택받은 세렌'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