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의 베이비 라이프스타일 공간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새로운 도전에 나섰습니다.
모이몰른은 베이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모이모키' 1호점을 롯데몰 광명점에 오픈했다고 31일 공식 발표했습니다.
사진 제공 = 모이몰른
'모이모키'라는 이름은 핀란드어에서 유래했는데요, '안녕'을 의미하는 '모이'와 '작은 오두막'을 뜻하는 '모키'를 결합한 이름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 편집숍은 북유럽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을 바탕으로 모이몰른의 아이덴티티를 중심에 두고, 다양한 브랜드의 이야기를 큐레이션해 새로운 육아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원스톱 쇼핑과 가족 친화적 공간 설계
모이모키는 기존 모이몰른 매장과는 차별화된 구성과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신생아 용품부터 프리미엄 육아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출산과 육아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원스톱 쇼핑 환경을 구현했습니다.
특히 매장 내에는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한 공간도 마련되었는데요. 부모가 여유롭게 쇼핑을 즐기는 동안 아이들이 안전하게 머물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한 도서와 교구로 구성된 체험 공간이 제공됩니다.
또한 다양한 육아 정보와 도서를 즐길 수 있는 예스24의 e-book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가 별도로 비치되어 부모님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차별화
이번 1호점에서는 모이몰른의 전 라인업과 함께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강화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예스24와의 협업을 통해 육아, 교육, 체험 관련 국내외 서적과 교구를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는 전용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사진 제공 = 모이몰른
QR코드 스캔을 통해 예스24 플랫폼과 연동되어 도서 구매까지 손쉽게 연결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하기스의 유아 의류 라인 '하기스 베이비웨어'의 신상 의류 및 액세서리 라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가닉 소재를 사용한 하기스 베이비 라인을 한국 최초로 단독 구성했으며, 해외와 SNS에서 입소문난 유아동 제품들도 매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외에도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이오이'의 유아동 컬렉션도 함께 선보입니다.
시그니처 인형부터 식기류, 인테리어 소품 등 북유럽 감성의 절제된 디자인을 담아낸 제품으로 아이의 공간을 감각적으로 꾸밀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합니다.
풍성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
모이모키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는 8월 6일까지 모이몰른 멤버십 가입 시 신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각 금액별로 10%, 2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산 준비물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도 20% 즉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성장카드 또는 손수건이 제공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양말, 넥쿨러가 선착순으로 증정됩니다. 또한 선착순 150명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경품으로는 1등 예스24 크레마 팔레트 7인치, 2등 예스24 5만원 상품권, 3등 예스24 3만원 상품권, 4등 예스24 1만원 상품권, 5등 모이몰른 넥쿨러, 6등 모이몰른 니트백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이몰른 관계자는 "모이모키 1호점은 단순히 상품을 구매하는 매장을 넘어 아이와 가족이 함께 머물며 새로운 육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따뜻한 공간으로 완성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아이와 가족이 일상 속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 확대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