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제니퍼룸 '폴더블 무선 선풍기'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자회사인 디자인 가전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폴더블 무선 선풍기'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연이은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출시 직후 제니퍼룸 자사몰에서 초도 수량이 15분 만에 완판됐으며, 현재 4차 물량까지 모두 소진된 상태입니다.
사진 제공 = 락앤락
제니퍼룸 관계자는 "폴더블 무선 선풍기는 디자인, 성능, 휴대성 등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들을 균형 있게 담아낸 제품"이라며 "폴더블 구조의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 등을 주목받으며 출시 두 달 만에 모든 물량이 판매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8,0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8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이 제품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모두 갖춘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무선 설계로 공간 제약 없이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실내는 물론, 휴가철 야외 활동에도 적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폴더블 구조로 휴대성과 실용성 극대화
제니퍼룸의 '폴더블 무선 선풍기'는 접이식 구조를 채택해 6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사용 후에는 전용 파우치에 보관할 수 있어 수납과 이동이 간편합니다.
실용성이 돋보이는 것도 장점입니다. ▲ 저소음 BLDC 프리미엄 ▲ 8단계 미세 풍속 조절 모터 ▲ 탁상형과 스탠드형 모두 사용 가능한 높낮이 조절 기능(최대 93cm) ▲ 원거리 조작이 가능한 무선 리모컨 ▲ 감성 무드 조명 등 작은 디테일까지 고려해 실용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제니퍼룸은 현재 '폴더블 무선 선풍기'의 5차 재입고를 완료했으며, 6차 생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제니퍼룸은 락앤락이 지난 2020년 인수한 락커룸코퍼레이션의 1~2인 가구에 특화된 디자인 가전·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기분 좋은 일상, 즐거운 공간"을 모토로 YPC(Young, Professional, Contemporary) 고객들의 삶과 공간에 감각적인 즐거움을 더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디자인 가전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또한 구매 후 1년 무상 보증 서비스와 전국 51개 공인 서비스센터를 통한 신속한 A/S 제공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