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8주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더마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지난 2017년 3월 첫 제품을 선보인 이후 닥터그루트는 7년 연속 전국 식품 소매점 내 '탈모증상케어 샴푸 및 린스 부문'에서 1위를 석권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닥터그루트는 LG생활건강의 50년이 넘는 두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상 기반의 혁신적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과 자연 성분을 결합한 클리니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통해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29일부터 이마트를 비롯한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시작되는 이번 8주년 행사에서는 닥터그루트의 두피 건강 연구 성과가 집약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양한 채널별 특별 혜택으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이마트,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닥터그루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올해 새롭게 출시된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와 컨디셔너가 포함된 '8주년 기념 키트'를 증정합니다.
이 제품은 탈모증상완화 효과뿐만 아니라 가려움, 각질, 유분, 수분, 붉은기 등 5대 두피 복합 문제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이마트에서는 브랜드 최초로 구매 가격의 8%를 이마트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이는 8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은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닥터그루트 공식몰에서는 '두피 고민 상담소'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두피 고민을 해결해주고, 럭키박스와 포토 리뷰 이벤트, 8주년 키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GS샵을 비롯한 다른 온라인 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담당자는 "두피 건강을 위한 8년간의 연구와 혁신에 따른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뿌리부터 다른 두피 과학 닥터그루트'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건강한 두피와 자신감을 지킬 수 있는 품질 좋은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