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넷마블 '뱀피르' 온라인 쇼케이스 오늘 오후 8시 진행

넷마블, 뱀파이어 MMORPG '뱀피르'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넷마블이 신규 MMORPG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29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뱀파이어 컨셉을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의 쇼케이스는 '뱀피르'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신작 뱀피르, 오늘(29일) 오후 8시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_이미지(1).jpg사진 제공 = 넷마블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는 넷마블네오 한기현 '뱀피르' PD, 넷마블네오 최남호 총괄 AD,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 등 핵심 개발진들이 직접 출연하여 게임의 다양한 측면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정식출시 일정 공개는 물론, 뱀파이어 세계관 기반의 아트와 세계관, 전투 시스템, 경제 구조, 경쟁 시스템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공개됩니다.


사전등록 진행 중인 '뱀피르', 풍성한 보상 제공


현재 '뱀피르'는 사전등록을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과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과 유튜브 채널 구독을 모두 완료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넷마블 신작 뱀피르, 오늘(29일) 오후 8시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_이미지(2).jpg사진 제공 = 넷마블


참여자들에게는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그리고 '100만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로,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연내 정식출시를 목표로 현재 개발 중에 있으며, 모바일 MMORPG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