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기술 홍보 영상, 소셜아이어워드 디지털영상 최고대상 수상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작한 기술 홍보 영상이 국내 최고 권위의 SNS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제네시스는 지난 24일 서울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개최된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 영상으로 '디지털영상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 제공 = 제네시스
이번에 수상한 영상은 제네시스의 첨단 기술력을 영화적인 연출과 시각적 효과로 생생하게 표현한 작품으로,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플랫폼을 활용한 혁신 사례를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4,000명의 평가위원단이 참여해 가장 모범적인 서비스를 선정합니다.
고객 중심의 첨단 기술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아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 영상은 제네시스 차량에 탑재된 첨단 기술들이 어떻게 운전자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지를 한 편의 영화처럼 풀어냈습니다.
사진 제공 = 제네시스
특히 이 영상은 고객이 제네시스를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별도의 노력 없이 첨단 주행 기술이 제공하는 편리하고 우아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했습니다.
영상에는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시스템, 3.5T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 전자식 차동 제한 장치, 능동형 소음 제어, 스포츠 플러스 모드 등 제네시스 내연기관 차량의 대표 기술 6종이 등장합니다.
각 기술의 작동 원리와 효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주어 시청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의 호평과 제네시스의 향후 계획
소셜아이어워드 평가위원은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는 특정 모델이 아닌, 브랜드가 지닌 전반적인 기술력을 자연스러운 흐름과 전환, 완성도 높은 시각적 효과를 통해 효과적으로 보여준다"며 높이 평가했습니다.
사진 제공 = 제네시스
또한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영상미가 우수해 자동차에 관심이 적은 소비자들도 몰입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디지털영상,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5개 분야별 후보작을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관점에서 총 15개 평가항목으로 면밀히 평가하여 분야별 우수 사례를 선정합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차량의 편안함과 역동성, 감성까지 표현하고자 한 영상 제작 의도가 잘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차량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그 가치를 영상으로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