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불스원샷, 방송광고 페스티벌서 브랜드대상 수상

불스원샷, '2025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브랜드대상 수상


국내 자동차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불스원의 대표 연료첨가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연비에샷 불스원샷' 광고가 지난 22일 여의도에서 열린 '2025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는데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불스원


올해로 17회를 맞은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혁신적인 광고 메시지를 발굴하고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불스원샷은 본상에 해당하는 브랜드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수상작인 '연비에샷 불스원샷' 광고는 직관적인 메시지와 함께 국민 MC 김성주와 감초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고규필의 호흡이 돋보였습니다. 특히 엔진 내부에 카본 때가 두껍게 쌓여 연료를 과도하게 소모하는 '엔진남' 역할을 맡은 고규필과, 불스원샷으로 엔진 때를 제거하는 김성주의 유쾌한 연기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연비 향상과 엔진 보호 효과 강조한 광고 전략


이번에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불스원샷 광고는 연비 저하의 주요 원인인 엔진 내부 카본 때를 제거하는 제품의 핵심 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광고는 연비 향상뿐만 아니라 배기가스 감소,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 다양한 효과를 함께 강조했는데요.


고유가·고환율 시대에 운전자들의 기름값 부담을 덜어주는 제품임을 직관적으로 전달한 이 광고는 실제로 연료첨가제 사용자 증가와 함께 자사몰 매출을 약 40% 끌어올리는 데 기여했습니다.


불스원은 이번 광고의 브랜드대상 수상과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불스원몰에서 고객 감사제를 진행합니다.


감사제 기간 동안 불스원샷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3%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워셔액,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블랙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입니다.


불스원 전병익 마케팅본부장은 "불경기로 유류비 부담이 커지는 시기에 불스원샷의 연비 절감 효과를 직관적이고 유쾌하게 풀어낸 광고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셨다"며, "수상을 기념한 고객 감사제를 통해 여름 휴가를 앞둔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불스원샷을 활용해 기름값을 절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불스원샷은 독일 기술검사협회 인증과 미국 국제공인시험기관 인터텍의 성능 테스트를 통과한 국내 유일의 연료첨가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세계 6개국에서 총 129회 이상의 엄격한 시험을 거쳐 효과가 검증된 제품으로, 한국 자동차연구원, 미국 EPA, 영국 Tickford, 중국 CRAES, VETC 등 세계 여러 공인 기관의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불스원샷은 이러한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연료첨가제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유지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