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인기 PB라면 시리즈 세 번째 주자 '이진국' 출시
홈플러스가 자체 브랜드 라면 시리즈의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갑니다.
기존 PB라면인 '이춘삼' 짜장라면이 누적 판매량 1500만 봉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홈플러스는 세 번째 PB라면 '이진국'을 24일 새롭게 선보입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홈플러스의 PB라면 시리즈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22년 12월에 첫선을 보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홈플러스의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봉당 500원이라는 경제적인 가격에 춘장 함유량이 39.6%에 달하는 풍부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이어 지난 2023년 9월에 출시된 두 번째 라인업 '이해봉' 짬뽕라면 역시 누적 판매량 400만 봉을 넘어서며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소고기 국물의 진한 맛을 담은 '이진국' 라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이진국' 라면은 '이것이 리얼 진한 소고기 국물 라면'의 약자로, 팔도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한국인에게 친숙한 소고기장국의 맛을 모티브로 개발된 이 제품은 일반 소고기라면과 차별화된 맛을 선보입니다.
기존 소고기라면에 사용되는 소고기맛 분말, 조미 분말뿐만 아니라 소고기장국 분말과 엑기스 분말을 추가해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국물 맛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면발에는 감자 전분을 넣어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렸는데요. 무엇보다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이는 기존 PB라면 시리즈의 가격 정책을 그대로 유지한 것으로, 물가 상승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승호 홈플러스 가공식품팀 바이어는 "이춘삼 짜장라면, 이해봉 짬뽕라면의 성공을 통해 세 번째 시리즈인 이진국 라면을 선보일 수 있었다"라며, "이진국은 1봉에 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맛과 품질로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홈플러스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10만 여명에 달하는 홈플러스 및 협력사 직원들은 소중한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홈플러스가 안락하고 친근한 쇼핑 공간으로 고객 곁에 남아있을 수 있도록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